솔직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좋은 경험을 함께 공유해요
2025-05-16 13:13:37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5-05-27 11:50:51
제이님 후기 써놨습니다! 시원님 제이님 비교하자면 두분 스타일이 너무 틀린데... 무쌍에 큰눈 잘생긴 느낌을 원하시면 시원님 , 쌍커플있는 댕댕이같이 잘생긴 느낌은 제이님입니다 ㅎㅎ
2025-05-29 16:42:30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5-05-16 13:02:34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5-05-27 11:48:33
외모 우선으로 보시면 시원님 관리 위주로 보신다면 빈이님 입니다 ㅎㅎㅎ!!!
2025-05-11 14:03:52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5-05-16 07:30:12
시원님은 토닥이에서 보기힘든 얼굴이신거같아요 ㅎㅎ 예약이 힘들어서그렇지 추천드릴만합니당 ㅎㅎ
2025-04-23 10:50:17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