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경험이 쌓인 팁을 함께 나눠요

관리사이야기2024. 12. 12. 14:00:43
어딜 이용해도 한놈 주머니에 들어가는 창조경제
13122,525
2024-12-17 10:10:00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4-12-20 06:29:59

3개더 있을듯 ㅋㅋ

2024-12-13 05:46:57

지금 ㄹㅈ테라피~ ㅇㄹㄸ는 주주가아닌 바지사장 두고 운영하는 전국에 곳곳 테라피 운영하시는 체인점 사장님^^ 주작이 판치는구나~~후기 또 올라왔네 ㅎ

2024-12-15 09:39:15

사과하셈

2024-12-14 12:09:58

안녕하세요 가세요좀님 아르떼실장입니다 ㅎㅎ 글이 너무 재밌고 가세요좀님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고자 실장게시판에 글 쓰고 왔습니다!^^

2024-12-26 03:03:17

당당하니?

2024-12-15 09:39:24

주주이야기는 뭐임?

2024-12-15 10:17:18

저도 모르겠내요 저는 어떠한 업체와도 금전적인 협업없이 혼자 차린거고 토닥이에서 업체 처음 차려보는 열정많은 실장중에 한명입니다 ㅎㅎ

2024-12-26 03:06:33

당당하냐구? 책임질수있어?

2024-12-15 10:14:18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4-12-13 14:55:36

실장님들 밥그릇뺐길까봐 나불나불 실장이야기에는 쫄아서 글못쓰고 뒤에서 이러는거 노간지 돌려막기는 업체뿐만아니라 회원ㄴ들도 똑같음 ㅋㅋㅋㅋ탈퇴하고 또가입하고 글쓰던 아주매들만 또쓰고 다같이 돌려막기중 돌고돌아 지구마냥

2024-12-13 11:20:57

그 할머니는 양심은 있죠 지금 한놈은 양심도 눈치도 없는것 같은데 이러다가 다죽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