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경험을 함께 나눠요

오늘 받은 관리는 어떠셨나요?

자유게시판2026. 03. 29. 07:06:56
부자되세요🤣
47181,292
2026-03-29 16:45:08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6-03-29 15:15:09

저도 완전 당했는데 선입금 관리자 실장 다 똑같아요ㅡㅡ 카톡차단당하고 받지도못했는데 저말고 당한사람이 있다는거에 놀랍네요

2026-03-29 14:28:33

실장이야기에 댓못다는게 속상허다 ㅇㄹㅇ실장님아

2026-03-29 13:52:19

아~ㅅㅂ 이네 언니 경기쪽에서 불렀어요? 실장이야기 글 보면 굉장히 배려해서 10만원밖에 안받았다라고 하는거 처럼 보이는데...나만 느끼는건가???

2026-03-29 13:53:08

서울입니다

2026-03-29 13:56:33

미친 서울이면 뺀지비 안받는 업체가 대부분인데..

2026-03-29 12:37:35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6-03-29 13:19:12

🙂‍↕️

2026-03-29 11:38:36

우와 !!! 추천수 머임?? 그에이스로 미는 관리사가 혹시 ㅈㅎ?? 안 불러보길 잘했네

2026-03-29 12:44:49

역시 맞았ㅋㅋㅋ 지버릇 어디 가겠냐구요ㅋㅋ

2026-03-29 12:07:52

ㅇㅇㅋㅋ

2026-04-22 19:21:22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6-03-29 09:32:41

와..그러게..짧은시간에.추천수..무슨일이야..할말있는언니들많은거같은데

2026-03-29 13:20:13

ㅁ해라........................

2026-03-29 09:31:20

입이 근질 근질😆😆 글쓴 언니랑 다른결의 내상있었어요.굳이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언니글 보니 그때기분 상했던게 다시 생각 나네요~손님 역뺀 당연한듯이 얘기하는 관리사 마인드. 한명바서 다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전반적으로 관리 마인드 다 별루.교육은 시키는지😔😔

2026-03-29 12:08:40

근질근질.. 풀어주세용🤣

2026-03-29 09:10:06

당한언니들 많앗나....? 추천수 뭔데. ... 👀

2026-03-29 13:18:10

당하신 언니들 댓이든 글 써주시길. 돈아깝도 아깝인데.. 대처가 대단해요 업체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