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경험을 함께 나눠요
오늘 받은 관리는 어떠셨나요?
2026-03-29 16:45:08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6-03-29 15:15:09
저도 완전 당했는데 선입금 관리자 실장 다 똑같아요ㅡㅡ 카톡차단당하고 받지도못했는데 저말고 당한사람이 있다는거에 놀랍네요
2026-03-29 14:28:33
실장이야기에 댓못다는게 속상허다 ㅇㄹㅇ실장님아
2026-03-29 13:52:19
아~ㅅㅂ 이네 언니 경기쪽에서 불렀어요? 실장이야기 글 보면 굉장히 배려해서 10만원밖에 안받았다라고 하는거 처럼 보이는데...나만 느끼는건가???
2026-03-29 13:53:08
서울입니다
2026-03-29 13:56:33
미친 서울이면 뺀지비 안받는 업체가 대부분인데..
2026-03-29 12:37:35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6-03-29 13:19:12
🙂↕️
2026-03-29 11:38:36
우와 !!! 추천수 머임?? 그에이스로 미는 관리사가 혹시 ㅈㅎ?? 안 불러보길 잘했네
2026-03-29 12:44:49
역시 맞았ㅋㅋㅋ 지버릇 어디 가겠냐구요ㅋㅋ
2026-03-29 12:07:52
ㅇㅇㅋㅋ
2026-04-22 19:21:22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6-03-29 09:32:41
와..그러게..짧은시간에.추천수..무슨일이야..할말있는언니들많은거같은데
2026-03-29 13:20:13
ㅁ해라........................
2026-03-29 09:31:20
입이 근질 근질😆😆 글쓴 언니랑 다른결의 내상있었어요.굳이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언니글 보니 그때기분 상했던게 다시 생각 나네요~손님 역뺀 당연한듯이 얘기하는 관리사 마인드. 한명바서 다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전반적으로 관리 마인드 다 별루.교육은 시키는지😔😔
2026-03-29 12:08:40
근질근질.. 풀어주세용🤣
2026-03-29 09:10:06
당한언니들 많앗나....? 추천수 뭔데. ... 👀
2026-03-29 13:18:10
당하신 언니들 댓이든 글 써주시길. 돈아깝도 아깝인데.. 대처가 대단해요 업체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