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경험을 함께 나눠요
오늘 받은 관리는 어떠셨나요?
2026-02-22 18:18:01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6-02-16 12:48:36
후기 그거는 수필도 아니고 소설인데😅
2026-02-16 07:48:02
후기도 패턴이 보여서 ㅋㅋ 준비물 없이 하려고 한 사람도 있었어요 윽 글고 저 세가지를 다함 ㅋㅋ쉣 그냥 이용하던 기존업체가 답인가 싶기도 한데 이번엔 거기서 그랬어서 쩝 😢 그만해야 하나
2026-02-16 14:24:00
저 토린이일땐 그런 관리사 많았러요.한동안 내상 없다가 3연타 맞으니...하~
2026-02-16 07:31:14
ㄹㅇ 입만 털고 마사지 자체를 안 하던데 ㅋㅋㅋㅋ 마사지는 해도 관리는 5분인 사람도 봤고 둘 다 다른 사람인데 후기보면 맨날 좋은 소리만 올라와서 볼때마다 헛웃음 나옴
2026-02-16 14:27:21
관리야 케바케라 그러려니 해도 매너 교육이나 기본적인것도 안 갖추고,기본도 안한다는건 좀..
2026-02-16 06:34:54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