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경험을 함께 나눠요
오늘 받은 관리는 어떠셨나요?
2025-12-27 04:10:40
관리자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2025-12-27 01:42:07
관리자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2025-12-26 05:40:52
본인 주량보다 덜 마셔야하는 수밖에...... 전 그래서 나가서 관리사랑 마시면 딱 텐션 높아지는 정도까지만 마셔요 최애라서가 아니라 누구랑이라도 그건내가 조심해야됨
2025-12-26 05:56:07
ㅠㅠ치료라도 받아야할까봐요 진짜루ㅠㅠㅠㅠ
2025-12-26 06:32:40
그래도 느낀게 있다는것 자체가 고칠수있을듯... 최애랑은 당분간 금주하고 식사나 데이트만 해옇
2025-12-26 05:50:33
그툐….저도 술은 먹더라도 조심해서 먹는데 아무리 친하고 최애고하더라도..사고날수있으니까요 ㅜㅜ
2025-12-26 06:33:30
당연 말한마디 잘못하면사람관계 파탄인세상인데 술먹고진상치고싶을땐 차라리 호빠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