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경험을 함께 나눠요

오늘 받은 관리는 어떠셨나요?

자유게시판2025. 12. 18. 06:40:09
익숙한게 좋다.
781,110
2025-12-19 02:57:10

익숙한 닉네임 반가워요 언니ㅋ 난 후기 안믿잖아 특히 이벤트 하는 업체는 ㅋㅋ 싼게 비지떡ㅋㅋㅋ

2025-12-19 02:57:54

아놔~~미쳐

2025-12-19 03:00:12

너무 솔직했나ㅋㅋ

2025-12-19 03:01:50

언니는 너무 직설적이야 !!앗 미안해요 .

2025-12-19 02:33:54

익숙함보다 기본도 안되서 온거보면 진짜 한숨ㅠㅠ 존잘은 개뿔 ㅋ 바라지도 않아요.그냥 같은 사람이라도 오길~~~

2025-12-19 02:54:36

공감 꾸욱😆

2025-12-18 16:41:32

전 어색함 보다 내상을 하도 입어서...교육을 좀 해서 보내던가...그래서 익숙한 사람 위주로만 보게되더라구여.

2025-12-19 02:57:24

솔직히 익숙한 업체도 내상 있을수도있고 새로운 업체에 대 만족할수도 있지만 모험은 그만 하고 싶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