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경험을 함께 나눠요
오늘 받은 관리는 어떠셨나요?
저는 그냥 다써주는뎁 언니들은 갈리는군용 바빠져서 예약어려워질수도있긴한데 후기이벤트없을때도 걍저는 다써주는편이였어요 ㅎㅎ 저도 여기서 후기보고도움받은것도있구 정보공유차 서로 윈윈개념
고만고만하면 써주구 진심레알 최애는 잘안쓰게 되던뎅.. 나만그런가?ㅋㅋ
전 1명은 본인이 써달라고 요구하서 써줬구 1명은 최애 라서 잘 되길 바래서 일부러 언급했어용 후기빨 어느정도 있을거라 생각해서!
진심 레알 최애가 아니니 쓰는거죠. 거기다 후기쓰면 돈도주잖아요 ㅎㅎ. 10줄이상 후기쓰는게 얼마나 긔찮은데 돈받아야 쓰죠.
후기 쓴적 2분 정도 있었는데 단 한번도 1원 한장 받은적 기프티콘 받은적 또한 없습니당 모든 사람이 그러진 않아요
최애고 성의 있었던 분들은 후기 열심히 써 줘여 마무리나 다른 건 몰라도 일단 고객이 대접 받게 생각해 줬던 분들 있잖아여 같은 손님 입장에서 맛집 소개하는 느낌으로다가? 쓰는 것 같아여 이것저것 잘 챙겨 왔다던가 세심했다거나 질문 많이 해 주고 맞춰 주려고 하셨던 분들은 잘됐으면 좋겠는 마음 + 다른 언니들도 돈 같이 쓰는데 이런 건 받아야지! 하는 마음 이렇게 반반인 것 같아요
저는 최애 써주는 편이예용 돈잘벌었음 해서 ㅎㅎ.. 물론 후기가 전부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후기보고 한사람이라도 더 찾아가면 돈 잘벌지않을까해서 ㅋㅋ ㅠㅠ
아그래요?? 쓸까말까쓸까말까 ㅠㅜㅠ
222 저도요 잘됐으면 좋겠어서 ! 후기 쓴적 있어요 최애고 지명은 지명인거지 결과적으로 " 내남자 " 는 아니구 내가 후기 안 쓴다해서 나만 이용하는 것도 아닌데 나만볼래 라는 이런 사사로운감정이입 안해요 🚫
저두 안쓴다 주의긴한데..언니말도 듣고보니 일리가 있네요🥹
맞아용 ㅎㅎ 어짜피 남자친구아니니까 돈많이벌었음 하는 마음에 최애 팍팍추천해요 저는 ㅎㅎ
ㅋㅋㅋㅋ 봤다고 언급자체도 안함
맞아여😂😂
자기 성형 성공한 병원도 주변에 알려주기 싫어하는데 이용후기를??
후기 써주면 이벤트가로 싸게 가능하니 쓰는거 아닌가요? 자의적으로 후기 쓰는사람 거의 없죠. 여자는 원래 자기것은 공유 안해요. 답은 이미 정해져있
그쳐 ㅜㅜ 저도ㅠ동의하는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