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경험을 함께 나눠요

오늘 받은 관리는 어떠셨나요?

자유게시판2025. 12. 17. 04:22:20
보통 후기쓸때 있잖아요…
0161,429
2025-12-28 11:41:13

저는 그냥 다써주는뎁 언니들은 갈리는군용 바빠져서 예약어려워질수도있긴한데 후기이벤트없을때도 걍저는 다써주는편이였어요 ㅎㅎ 저도 여기서 후기보고도움받은것도있구 정보공유차 서로 윈윈개념

2025-12-18 17:43:30

고만고만하면 써주구 진심레알 최애는 잘안쓰게 되던뎅.. 나만그런가?ㅋㅋ

2025-12-19 04:10:50

전 1명은 본인이 써달라고 요구하서 써줬구 1명은 최애 라서 잘 되길 바래서 일부러 언급했어용 후기빨 어느정도 있을거라 생각해서!

2025-12-19 02:04:02

진심 레알 최애가 아니니 쓰는거죠. 거기다 후기쓰면 돈도주잖아요 ㅎㅎ. 10줄이상 후기쓰는게 얼마나 긔찮은데 돈받아야 쓰죠.

2025-12-19 04:09:29

후기 쓴적 2분 정도 있었는데 단 한번도 1원 한장 받은적 기프티콘 받은적 또한 없습니당 모든 사람이 그러진 않아요

2025-12-18 00:20:31

최애고 성의 있었던 분들은 후기 열심히 써 줘여 마무리나 다른 건 몰라도 일단 고객이 대접 받게 생각해 줬던 분들 있잖아여 같은 손님 입장에서 맛집 소개하는 느낌으로다가? 쓰는 것 같아여 이것저것 잘 챙겨 왔다던가 세심했다거나 질문 많이 해 주고 맞춰 주려고 하셨던 분들은 잘됐으면 좋겠는 마음 + 다른 언니들도 돈 같이 쓰는데 이런 건 받아야지! 하는 마음 이렇게 반반인 것 같아요

2025-12-17 08:54:21

저는 최애 써주는 편이예용 돈잘벌었음 해서 ㅎㅎ.. 물론 후기가 전부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후기보고 한사람이라도 더 찾아가면 돈 잘벌지않을까해서 ㅋㅋ ㅠㅠ

2025-12-17 19:43:07

아그래요?? 쓸까말까쓸까말까 ㅠㅜㅠ

2025-12-17 09:33:43

222 저도요 잘됐으면 좋겠어서 ! 후기 쓴적 있어요 최애고 지명은 지명인거지 결과적으로 " 내남자 " 는 아니구 내가 후기 안 쓴다해서 나만 이용하는 것도 아닌데 나만볼래 라는 이런 사사로운감정이입 안해요 🚫

2025-12-17 17:20:52

저두 안쓴다 주의긴한데..언니말도 듣고보니 일리가 있네요🥹

2025-12-17 10:49:53

맞아용 ㅎㅎ 어짜피 남자친구아니니까 돈많이벌었음 하는 마음에 최애 팍팍추천해요 저는 ㅎㅎ

2025-12-17 05:20:03

ㅋㅋㅋㅋ 봤다고 언급자체도 안함

2025-12-17 07:58:28

맞아여😂😂

2025-12-17 05:12:07

자기 성형 성공한 병원도 주변에 알려주기 싫어하는데 이용후기를??

2025-12-17 05:06:53

후기 써주면 이벤트가로 싸게 가능하니 쓰는거 아닌가요? 자의적으로 후기 쓰는사람 거의 없죠. 여자는 원래 자기것은 공유 안해요. 답은 이미 정해져있

2025-12-17 07:57:53

그쳐 ㅜㅜ 저도ㅠ동의하는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