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경험을 함께 나눠요
오늘 받은 관리는 어떠셨나요?
궁그매여...
커밍 쑨
ㅠㅠ내상은 어떠케 치유 해야돼영ㅠㅠ
난 내상 수준이 아니야 ㅎ
좀 괜찮아지셧나여ㅜ
아뇽 핵폭탄 하나 들구올게여
무슨일이에여 언냐 ㅠㅠ
개박살 낼 급의 일이랄까 ㅎ 시발 하루종일 열 개쳐받음
아니대체 어느정도이길래 이렇게 분노를 ㅜㅠㅠ 어디에여 거기 여기제휴에요??
넹 여기 제휴져
언니 지금언니글언제올라오나 닷컴 출근중이에요 ㅠㅠ 시원하게 터트려주세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요
나오늘도와써 언니.... 언제올려줄고야....ㅋㅋㅋㅋㅋ
올 렸 셈 ^ ^
알려주세여 그래야 다른사람 안 당하죠
난 뇌피셜로 글만쓰는 병신 짓은 안할건데 질러?
언니 엘리아 찬양 하시던데 설마 거기랑 어긋난곤가요,?!?!
^______^ 조만간 닷컴 불내볼게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무슨 일이에요?? 큰일같은데
썅욕 듣고 사과할 정도으ㅣ 큰일이랄까 아 화가 존나 안풀리네 시발진짜
진짜 언제와요 같이 화내고 싶음
진짜 불지른다
무슨일이에요
내상 + 내상 수준이 아닌 일까지 다터졌는데 지금 어케 해야될지 매우 고민중 분이 존나 안풀림 폭주해버릴까 시발 그냥
아 내상.... 하.. ㅡㅡㅡㅡㅡㅡㅡ 진짜 돈내고하는데 내상받게하고 ㅈㄹ이여
내상 수준이 아님 이건 ㅎ
먼일이길래.. 업체 어디에여 ..?...
이미 어디인지 다 눈치채신거 같은뎈ㅋㅋㅋㅋㅋ 글 올렸어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검토 끝나서 올라갔네여ㅕㅕㅕ
저 내상글 썼는뎈ㅋㅋㅋㅋ 검토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체이름 쓰지듀 않았는데^^ 게재 안하기만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