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경험을 함께 나눠요
오늘 받은 관리는 어떠셨나요?
어우 속이 다 시원하네요. 최악 진짜 돈아까워서 따지면 뻰찌놓지 그러셨어요? 이러고
전 뺀찌값 차비라고 3만원씩 나가는 것도 넘 아까워요. 암 것도 안했는데 내가 왜 3만원씩 줘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여기까지 온 차비라는데 그람 뺀찌 안먹을 와꾸가 오던가. 서로 시간낭비 돈난비 왜하는지 모를 ㅋㅋ
서울도 엄청못생겼어요 ㅎㅎ..
아... ㅋㅋㅋ 첨 가입해서 쫄려서 지방 가서 부르려고 했는데 박살이라니 ㅠㅠ
지방은 박살 났어요 ... ㅎ
삭제된 댓글입니다.
ㅋㅋㅋㅋㄱㅋㄱㅋㄱ
와 완전공감해요ㅜㅜㅜㅜㅜㅜ 진짜 남자놀방도우미보다도 못한 싸쥬인데 돈20받고ㅋㅋㅋㅋ진짜 돈 너무아까웟어여ㅜㅜ 너무 맞말만하셔서 속이뻥~~!!ㅋㅋ 걍 이돈으로 놀방도우미부르는게 훨나은거같아여ㅋㅋ 도우미는 별로면 걍 바로내보내고 계속 초이스라도되지 이건 좀 너무함ㅜㅜ 사진속이지말아주세요 제발
그니까요 ㅋㅋㅋ 지방 와가지고 보도 부르고 싸쥬에 충격받았는데 토닥인 진짜 꽁으로도 싫은 사이즈들이 와서 깜놀. 암만봐도 40대 초중반은 되보이는 사람이 온적도 있고 (본인는 자꾸 3후라고 우기는 걸 봐선 최소 40 ..) 양심이 없어요 진짜
아니 어쩜 이렇게 맞말만 적어놓으셨는지...글 읽으면서 속이 다 시원했네요ㅋㅋㅋㅋ넘 공감합니다 진짜 이 글 다 읽어보시면 좋겠어요!!!!
저도요 ㅋㅋ 읽고 제발 각성하길👏
그래도 지금 이런말 할 수라도있지 2년전만 해도 이런소리하면 시녀군단 우르르 몰려와서 "제 지명은 괜찮은데요^^" "더 둘러보셔야 할듯 전 괜찮던데 님이진상인듯" 이러면서 고기방패 해주던 시절이었음
희한한 사람들 많았네요ㅋㅋㅋ 그렇게 시녀짓해봤자 돌아올 것도 없을텐데.. 으이구 불쌍!^^
삭제된 댓글입니다.
언니 정말 맞말…ㅜㅜ 저도 그래서 처음에 엄청 고민했어용…
저도 첨엔 그랬어요 ㅋㅋㅋ 몇번 하지도 않았는데 호빠 다닌 경험때문인지 이제 캔슬도 잘 할 거 같아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서울살때 정빠도 가보고 디빠도 수십번 가봤는데 시간과 서비스 대비 비용 생각하면 토닥이는 정말 돈 아까운적 많아서요. 서비스를 파는건데 급이 떨어져선 안되겠죠. 20쓰면서 정빠급 바란 적도 없고.. 디빠에서도 뒷방 타고 꽁 칠 사이즈들이 오니 기가막힐뿐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