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경험을 함께 나눠요
오늘 받은 관리는 어떠셨나요?
2025-04-12 21:06:02
ㅠㅠ 뺀찌해도 어차피 차비드려야 하는 거 생각+감정소모 생각하면 또이또이라 그냥 대충 관리 하고 가라하게되더라구요 ㅋㅋ ㅠ 근데 이건 너무아니다싶으면 차비없이생뺀찌주는게 맞는거같아요...
2025-04-16 15:19:45
그 생각으로 했다 내상입었던 적이 있어서 참 더더욱 고민이에뇨
2025-04-11 22:38:58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5-04-11 06:41:44
저도ㅠ입뺀못해봤어요
2025-04-16 15:19:22
맞아요 넘 어려워요 ㅠㅠ
2025-04-10 16:35:32
저도 뺀못...ㅠ 들어보니 문닫으라던데.. 그게 쉽지않아요
2025-04-10 17:23:04
맞아요 사람이 코앞에 있는데.. 어렵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