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경험을 함께 나눠요

오늘 받은 관리는 어떠셨나요?

자유게시판2025. 04. 10. 16:03:21
뺀찌는 어케 놓아야합니까ㅜㅜ
471,638
2025-04-12 21:06:02

ㅠㅠ 뺀찌해도 어차피 차비드려야 하는 거 생각+감정소모 생각하면 또이또이라 그냥 대충 관리 하고 가라하게되더라구요 ㅋㅋ ㅠ 근데 이건 너무아니다싶으면 차비없이생뺀찌주는게 맞는거같아요...

2025-04-16 15:19:45

그 생각으로 했다 내상입었던 적이 있어서 참 더더욱 고민이에뇨

2025-04-11 22:38:58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5-04-11 06:41:44

저도ㅠ입뺀못해봤어요

2025-04-16 15:19:22

맞아요 넘 어려워요 ㅠㅠ

2025-04-10 16:35:32

저도 뺀못...ㅠ 들어보니 문닫으라던데.. 그게 쉽지않아요

2025-04-10 17:23:04

맞아요 사람이 코앞에 있는데.. 어렵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