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노하우를 공유해보세요
현장의 인사이트를 나눠주세요
토닥이 물흐리지들 말고 서로 업체 연락처 알면 조용히 해결하지 . 게시판에 이게 뭡니까? 애들도 아니고 쯧쯧....
관리자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사실관계가 일부 추측으로 확대되고 있어 바로잡습니다. 저는 통화 녹취가 존재한다는 사실만 언급했을 뿐, 해당 녹취를 손님이나 제3자에게 전달한 사실은 없습니다. 이를 전달했다는 전제하의 주장은 사실이 아닙니다. 억측자제부탁드립니다. 또한 통화 과정에서 오간 개인적인 감정 표현이나 대화 내용을 외부에 전달하거나 공유한 사실 역시 없습니다. 다만, 실장님께서 손님과의 개인적인 대화 과정에서 저에 대해 감정적으로 표현된 발언이나 상황을 희화화하거나 조롱하는 취지의 언급을 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은 바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그러한 내용이 사실이라면 공개적으로 사실관계를 문제 삼는 입장과는 다소 상충되는 부분이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해당 발언들이 전달되는 과정에서 특정 상황이 과장되거나 왜곡되어 해석되고 있다는 점에 대해서도 적지 않은 혼란을 느꼈습니다. 당시 저는 오해로 인해 심리적으로 힘든 상태에 있었으며, 그와 관련된 상황이 본래 취지와 다르게 전달되고 확산된 점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사안은 서로 간의 오해에서 비롯된 부분이 있는 만큼, 공개된 공간에서 추측성 주장이나 감정적인 표현으로 확대될 사안은 아니라고 판단합니다. 사실관계 확인이 필요하다면 운영진 또는 공식적인 절차를 통해 차분하게 진행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불필요한 오해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사진 도용 뻬고 면접 유무 빼고 실장님께서는 이미 선넘는 행동을 하셨습니다. 사실 관계 바로 잡으실려고 저희 관리사랑 통화한 녹취록 손님한테 넘기셨나요? 그리고 저랑 감정적으로 오갔던 말들 그래서 손님께 전달 하셨나요?(이것도 허위라고 말씀해보시지요) 이런일 있을수록 최대한 말을 아끼고 차근차근 풀어갈생각을 하셔야지 감정적으로 손님한테 저희 업체와 있었던 얘기 전달하면서 일을 이렇게 만드셨는지... 손님께서 저한테 보내신 메세지 보시고도 사실관계 바로 잡는다 라고 말씀하실수 있는지 의문입니다. 그리고 저희 통화할때 상생 관계 어쩌구저쩌구~가치 잘 해봅시다 라고 얘기까지 하고 좋게 마무리 된걸로 알고있었는데 실장님 입장에서는 사과문이라 생각하고 글 쓰셨는지 몰라도 제입장에서는 저희 업체 돌려까기식 사과문으로 밖에 안보여졌습니다. 입장차이 겠지만.... 실장님과 저사이 일을 싸이트에서 이렇다 저렇다 할부분이 아니라 생각 합니다. 본인업체의 신뢰가 중요한만큼 다른업체 신뢰도 중요한거 아닌가요? 결론은 저희 업체가 허위사실로 확대.연결했다고 말씀하시는거 처럼 보이는데, 삼자대면을 하시든 사자대면을 하시든 하시지요.